[일요신문]밀가루쌤영어가 영어공부에 효과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1년 수강신청 시 정상 수강료에서 약 70만원이 할인된 23만7000원으로 수백 강의 핵심 영어강의를 여유 있게 수강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왕초보탈출 교재와 기초영단어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밀가루쌤영어가 왕초보 영어공부 혼자하기에 적합한 사이트로 주목 받는 이유는 영어왕초보 학습자를 위한 알파벳강의부터 발음, 파닉스 등의 영어 읽는법 강의와 기초영문법, 기초영어회화, 기초토익인강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강의를 한꺼번에 수강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밀가루쌤영어는 2007년부터 지금까지 효과적인 왕초보영어공부혼자하기를 위해 다양한 강의를 연구하고 있다. 따라서 학생들과 함께하는 전통적인 칠판강의부터 스크린캡쳐강의, 블루스크린강의, 전자칠판 강의등 가장 효과적인 강의를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강의 내용은 완전기초영어, 기초영어회화, 기초영문법, 기초토익, 영자신문 강의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인터넷강의의 단점인 수강생의 참여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숙제 게시판을 별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약 8만건의 수강생들의 숙제 참여가 이루어 지고 있다.
대학생 김희영(26)씨는 “영어기초가 부족해 다가오는 취업이 조금씩 걱정된다”며 “이번에 새로 밀가루쌤영어를 수강하면서 조금씩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고 있다”고 말했다.
밀가루쌤영어는 한번의 수강신청으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스마트폰 등 모바일 강의도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 및 수강신청은 밀가루쌤영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