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원.
[일요신문]부활의 리더 김태원의 본스타가 2016년 전반기 정규과정 예비스타를 모집한다.
일년에 두 차례 정규과정을 진행하는 본스타는 예비스타 모집으로 2016년 첫 정규과정인 제16기 정규과정 수강생을 접수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 과정은 연기자, 배우를 꿈꾸는 탤런트 과정, 가수를 꿈꾸는 보컬 과정, 연극영화입시를 위한 연영입시 과정, 실용음악과 대학 실기를 위한 실용음악입시 과정 등 4개 과정에서 김태원 원장이 직접 교육프로그램과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1:1 멘토로 연기와 보컬트레이닝을 진행한다.
본스타 연기학원, 보컬학원의 출신으로는 카라의 영지, 헬로비너스 라임, 걸스데이의 소진, 인피니티의 남우현, 스타로 자리매김한 진세연, 드라마 별그대로 데뷔해 활동중인 JACE의 메인보컬 조승현, 마마무의 솔라 등이 대표적이다.
본스타는 단순한 공간 안에서의 한정적인 트레이닝에서 벗어나 정기적으로 대학로 소극장에서의 연극과 뮤지컬 공연, 본스타 라이브콘서트, 영화감독이 직접 담당하는 단편영화제작 과정 등으로 인재를 양성한다. 본스타 연기학원, 보컬학원은 국내 대형 기획사들과 연계해 소속 연예인들을 직접 트레이닝하고 실력 있는 수강생들을 발굴해 데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부활의 리더 김태원, 배우 홍석천, MBC탤런트 협회장인 정선일, 동서대 뮤지컬과 오세준교수, 서울연극협회 송형종 회장 등 유명 연예인과 교수진 및 전문가들의 특강도 수시로 진행되어 좀 더 현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인재양성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16기 과정은 2월 1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각 클래스별 선착순 소수정예로 접수하고 있다. 마감은 2016년 1월 25일까지이다.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