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데뷰월드와이드(대표 김수현)와 더피알은 오는 20일 동그라미재단에서 ‘제1회 마케팅 톡: 크로스보더 마케팅 톡’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마케팅 톡은 예산, 사람, 시간이 없는 3무 마케팅 시대를 살아가는 홍보 마케팅 관련자들에게 다른 분야와의 접목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기법을 발견해내고 실천해 성공한 케이스 스터디를 통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사전 고객초청 형태로 진행되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다양한 분야의 융합을 통한 마케팅 또는 트렌드에 대해 함께 고민을 나누는 시간이 마련된다.
SBS플러스 김용규 피디, 터치포굿 박미현 대표, 더피알 김진희 대표, 한국브랜드마케팅연구소 박재현 소장, 제다이 김우정 대표가 각각 ‘아름다움을 스토리텔링하는 뷰티에 미친 남자’, ‘창조적이며 생산적인 사회공헌 기획력’, ‘매일 새로운 ThePR을 발명한다. Think, Unthinkable’, ‘스토리스케이핑, 브랜드와 소비자를 하나로 묶어라’, ‘신개념 MCN 시장의 리더’ 라는 주제로 총 5개의 강의를 진행한다.
SBS플러스 김용규 피디의 아름다움을 스토리텔링하는 뷰티에 미친 남자에서는 콘텐츠와 쇼핑의 결합, 유통 플렛폼의 연결, 모바일T커머스에 대한 소개가 이어지며 터치포굿 박미현 대표의 창조적이며 생산적인 사회공헌 기획력에서는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비결을 공개한다.
더피알 김진희 대표의 `매일 새로운 ThePR을 발명한다. Think, Unthinkable에서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마케팅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강의를 들을 수 있고 한국브랜드마케팅연구소 박재현 소장의 스토리스케이핑, 브랜드와 소비자를 하나로 묶어라에서는 브랜드가 살아남을 수 있는 전략이 소개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제다이 김우정 대표의 신개념 MCN 시장의 리더에서는 문화와 교육을 넘어 크리에이터 포스로 세상의 벽을 허문다는 내용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