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가락시장은 설을 맞이해 공식 쇼핑몰 ‘가락24’에서 ‘2016 병신년 설 맞이 선물대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가락24의 설 선물 기획전은 품목별 선물세트, 가격대별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품목별 선물세트는 ▲국내산 및 수입산 과일 ▲곶감 ▲굴비, 멸치, 김 ▲견과, 잡곡 ▲건강가공식품 선물세트 등이다.
국내산 과일 세트는 명품 사과와 한라봉, 신고배, 제수과일, 천혜향, 레드향 등 고당도의 과일로 구성됐다. 수입산 과일 선물세트는 체리, 오렌지, 자몽, 태국산 골드망고, 석류, 골드키위 등으로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곶감 세트는 상주곶감으로 마련됐으며 굴비, 멸치, 김 선물세트 등 해조류와 건어물 또한 풍성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또한 웰빙 친환경 견과류, 잡곡선물 세트류, 각종 액기스와 즙으로 구성된 건강가공식품 등이 준비됐다.
3만원 이하의 선물로는 각종 과일, 편생강차, 멸치세트, 잡곡 선물세트 등 선택 폭이 다양하다. 그 밖에 3~5만원 대와 5만원 이상의 선물 등도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가락24에서는 2016 설 선물 구매혜택으로 설 선물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결제금액 3만원 이상의 상품에 사용 가능하며 2016년 2월 19일 기간이 만료되면 자동 소멸된다.
가락24 관계자는 “가락24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설 선물과 제수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며 “1만원 대부터 10만원 대까지 다양한 설 선물세트가 마련됐다”고 말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