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백림SNS
[일요신문] 진백림이 송지효가 출연하는 <런닝맨>에 언급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1일 방영된 SBS<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띠동갑 인턴’특집으로 꾸며져 자신들보다 나이가 열 두살 많은 인턴을 데리고 인턴 업무 적응 테스트를 치렀다.
게임을 벌이던 중 지석진이 먼저 송지효에게 “백림이가 보고 있다”고 말했고 이어 유재석은 “진.백.림.멍”이라고 말해 송지효를 당황하게 했다.
현재 송지효와 진백림은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중이다.
<런닝맨>에서 송지효를 무너지게 한 ‘진백림’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진백림은 중국의 유명 배우로 2012년 안후이위성TV 국극성전 네티즌 인기남우상과 2012년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 해외남자배우상을 수상했고 2015년 제10회 서울 드라마 어워즈에서 아시아 스타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는 2002년 대만영화 <남색대문(Blue Gate Crossing)>으로 데뷔해 <오월지련> <관음산> <연애공황증> <마등신인류> 등 다수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또한 진백림은 대만판<장난스런 키스>를 비롯해 드라마 <도쿄 줄리엣> <아가능불회애니> 등을 통해 한국 팬들에게도 인기를 누렸다. 그는 오는 3월 말 첫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괴물>에 특별출연할 것으로 예고되기도 했다.
특히 진백림의 이름이 한국에서 가장 화제가 되었던 것은 과거 하지원과의 열애설에 휩싸였을 때였다. 두사람은 각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양이를 안고 포즈를 취한 사진, 우주 사진, 클림트의 ‘키스’ 그림 등을 게재했다.
그런데 고양이를 안고 찍은 포즈는 물론 나머지 사진들도 거의 흡사해 두 사람이 비밀연애를 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게다가 두 사람은 한중 양국 진출을 위해 소속사 측끼리 계약을 맺은 것으로도 인연을 맺고 있었다.
이에 하지원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주성연 기자 joofeel@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