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아스널’
맨유와 아스날은 28일 11시 5분(한국시간) 영국 올드 트래포드에서 2015-2016 시즌 프리미어리그(EPL) 27라운드 경기를 펼친다. 리그 3위인 아스날과 5위 맨유 두 팀 모두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축구 통계전문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경기에 앞서 맨유와 아스날의 예상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루이스 반 할 감독이 이끄는 맨유는 4-2-3-1 포메이션을 꺼내 든다. 최전방에 래쉬포트가 나서고 2선 공격진에는 제시 린가드, 후안 마타, 멤피스 데파이가 출전한다. 중앙 미드필드는 모건 슈나이덜린과 안데르 에레라가 호흡을 맞추고 포백 수비진에 마르코스 로호, 달레이 블린트, 크리스 스몰링, 기예므로 바렐라가 출전한다. 골문은 다비드 데 헤아 키퍼가 지킨다.
아르센 뱅거 감독이 이끄는 아스날은 4-2-3-1 포메이션을 꺼내 든다. 최전방에 지루가 나서고 2선에는 알렉시스 산체스, 메수트 외질, 시오 월콧이 출전해 후방 공격을 지원한다. 중앙 미드필드는 아론 램지와 프란시스 코클랭이 호흡을 맞추고 포백 수비진에는 나초 몬레알, 로랑 코시엘니, 페어 메르테사커, 헥터 베예린이 출전한다. 골문은 페트르 체흐 키퍼가 지킨다.
한편 맨유와 아스날의 경기는 28일 밤 10시 50분부터 SBS CNBC를 통해 생중계된다.
김임수 온라인 기자 imsu@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