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지난 3~4일 강원도 오크밸리에서 2016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입학식에는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의 학장 및 이사장을 비롯해 교수 및 교직원 등이 참석하여 2016학년 신입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신혜순 학장은 “79년 전통을 보유하고 있는 국제패션은 오랜 패션교육 경험과 노하우, 패션업계와의 탄탄한 네트워크를 통해 차별화된 실무중심 교육으로 시대를 주도하는 글로벌 패션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며 “국제패션의 자랑스런 졸업생인 고 앙드레김, 이상봉, 박윤수, 박춘무 디자이너 등 수많은 선배들의 발자취를 따라 패션업계를 리드할 수 있는 뚜렷한 목표와 열정을 갖고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패션단일전공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일반 대학의 연구중심 교육에서 벗어나 실무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전문 지식과 기술을 교육해 실질적인 업무능력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 패션업계의 수요에 맞춘 실무중심교육과 관련 분야 산학협력 체결을 통한 특강 및 현장실습 등은 학생들이 졸업 후 취업, 유학, 편입, 대학원 진학 등 개별 진로목표에 빠르게 도달하게 하고 있다.
현재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 패션비즈니스 전공을 운영하고 있으며, 패션디자인(유학과정),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예술디자인, 모델리스트, 패션마케팅, 패션쇼핑몰 등 세부 과정을 통해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패션인재 양성에 힘쓸 계획이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