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요신문]송기평 기자=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김포 아라마리나에서 ‘경기국제보트쇼’가 개최된다.
경기국제트쇼는 전문성과 대중성, 국제성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아시아 3대 보트쇼 중 하나로 한국 수상레저산업을 선도하는 유수의 기업들이 참가한다. 특히 올해 열리는 박람회는 국내 대표 마린기업 ‘보트코리아(BOAT KOREA)’가 공식 협찬사로 참가한다.
보트코리아는 레저용 보트 및 선외기, 수상 레저 용품 전문 기업이다. 공기주입식 보트, 및 FRP 콤비보트 외 각종 수상제품 제조 및 판매, 유통을 맡고 있으며 지난 2010년부터 INFLATABLE BOAT를 OEM 방식으로 생산해왔다. 또 FRP 및 RIB, 수상 안전용구 등 수상 레저 용품 전반으로 사업분야를 다각화하며 그 영역을 넓혀오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보트코리아는 스네이크 헤드와 로드스타, 오션마스터 FRP 피싱보트, 레저보트 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보트코리아 관계자는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세계시장에 내놓아도 뒤처지지 않는 최고 수준의 기술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며 “이번 경기국제보트쇼를 통해 더욱 많은 국민들에게 보트코리아의 우수한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사회의 귀감이 되는 기업, 봉사하는 기업, 존경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인본주의에 바탕을 둔 경영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보트코리아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남양주시, 전곡항에 오프라인 전시장이 마련돼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