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출처=YG엔터테인먼트)
[일요신문] 에픽하이가 2년 연속 일본의 대규모 야외 라이브 투어 ‘a-nation’ 출연을 확정 지었다.
에픽하이는 오는 8월 4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개최되는 ‘a-nation island’의 ‘AsiaProgress 5th Anniversary’에 등장, 뜨거운 무대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a-nation island’의 ‘AsiaProgress 5th Anniversary’는 일본 유명 아티스트 SKY-HI, Da-iCE 등을 필두로 한.일 양국에서 활약하는 남성 아티스트가 집결하는 공연이다.
앞서 에픽하이는 ‘SUMMER SONIC’, ‘a-nation stadium fest.’ 등 다양한 일본 페스티벌에 참석, 특유의 재치 있는 무대 매너와 화려한 랩 실력으로 현지팬들을 열광시킨 바 있다. 이번 공연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팬들의 기대가 어느 때보다 고조되고 있다.
한편, 지난 4월 세계적인 페스티벌 코첼라에 참석해 성황리에 무대를 마친 에픽하이는 4월말 아이치 제프 나고야를 시작으로 일본에서의 세 번째 콘서트 투어도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며 오는 29일 오키나와에서 마지막 공연을 가진다.
또, 오는 6월 8일 ‘DON’T HATE ME‘와 ’LOVE LOVE LOVE‘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된 패키지 베스트 앨범 ’THE BEST OF EPIK HIGH SHOW MUST GO ON & ON‘을 발매한다.
김소영 기자 qwe12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