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행사에는 강신일 대원고등학교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학교관계자들과 이 학교 4회 졸업생인 이훈 20대 국회의원 당선자(더불어민주당. 서울 금천)를 비롯한 정계, 관계, 재계, 법조계. 의료계 등에서 활동 중인 대원고 출신 동문들이 대거 참석하고, 같은 대원학원 재단이며 자매학교인 대원여고와 대원외고의 동문들도 참석한다.
대원고등학교 총동문회 김길우 회장은 “이번 총동문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통해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시고 동문 간 화합을 도모하고 우정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이어 “화합과 우정을 나눌수 있는 이번 체육대회를 토대로 모교가 계속해서 사학 명문고 역사가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동문의 위상과 조직력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인한방병원 원장인 김길우 총동문회장은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원 본초학 박사 학위를 받고, 현재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외래교수와 중원대학교 한방산업학부 강의, CBS 라디오 김길우의 건강상식 등의 방송진행, 의료봉사 단체인 삶의 모임 ‘세보’ 의 회장 을 역임했으며, 한방관련 특허와 국제적인 연구활동, 다양한 강연에서의 인기강사 등 왕성한 사회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서로는 채식보감, 건강독설 등이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