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주성남 기자= 패셔니스타 이성경이 패션브랜드 랩(LAP)의 2016 여름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이성경은 이번 화보에서 모델 출신 답게 청순한 원피스 룩부터 데일리룩으로도 활용가능한 캐쥬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랩 코리아(LAP KOREA)에서 공개한 이번 여름 화보에서 이성경은 오프숄더의 스트라이프 셔츠형 원피스로 발랄한 듯 하면서 여성미를 잃지 않는 청순미를 뽐냈다. 또 올 여름 트렌드인 패치 롱원피스룩을 선보이며 이성경 원피스로 불릴만한 완벽한 자태를 자랑했다.
이어 이성경은 세일러 원피스룩으로 귀여운 느낌을 연출했다. SNS에서 화제가 되었던 교복씬 인증을 연상케 하는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 이성경은 무드있는 원피스룩에 이어 데일리룩 스타일로 편안한 듯 자유로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애슬레져 스타일의 화이트 숏탑과 컬러 포인트의 트레이닝 팬츠로는 군더더기 없는 S라인을 과시했고 블루 스트라이프 포인트의 핑크 단가라 티셔츠에 숏팬츠를 함께 매치해 한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하면서도 캐쥬얼한 룩을 완성했다.
한편 LAP(랩)의 뮤즈로 모델과 배우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이성경은 SBS 새월화드라마 ‘닥터스’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