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인천동부교육지원청.
[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기)은 8일 지원청 직원 및 관내 유·초·중학교 행정실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고객 감동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올해 동부교육지원청은 고객 감동을 주는 교육행정서비스 실현에 목표를 두고 각급 학교 행정실장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해 지원청 뿐만 아니라 소속 학교까지 친절마인드를 파급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나우러닝 유수란 전임강사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주제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과 품격을 높이는 민원 응대 기법을 강의했다.
김성기 교육장은 이날 “고객에 대한 이해와 배려의 마음가짐으로 품격을 높이는 친절마인드 확립에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