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비³모던 파스텔 컬렉션.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는 오는 7월 1일부터 ‘부가부 비³ 모던 파스텔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전 세계 50여개국의 매장에서 판매되며 홈페이지, 공식 카페, 페이스북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부가부 비³ 모던 파스텔 컬렉션’은 소프트 핑크와 페트롤 블루 색상의 한정판이다. 2가지 색상 모두 섀시는 블랙으로 처리해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매력이 돋보인다. 인조가죽으로 처리된 핸들바 역시도 스트롤러에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안전성이 뛰어나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다년간 사용 가능하며 가볍고 들기 편하게 제작된 배시넷은 아이가 잠들더라도 깨우지 않고 쉽게 이동시킬 수 있어 편리하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시트 길이를 확장시킬 수 있으며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등받이 각도가 쉽게 조절된다. 양대면도 되기 때문에 아이와 얼굴을 마주하며 걸을 수 있다.
또한 ‘부가부 비³ 모던 파스텔 컬렉션’은 일체형 컴팩트 스트롤러, 도심형 스트롤러를 추구하는 만큼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튼튼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에서도, 여행시에도 부모에게 편리함을 제공한다. 부가부 스트롤러 제품군은 도심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³’ 외에도 아이코닉 스트롤러 ‘부가부 카멜레온³‘, 모든 지형에 강한 스트롤러 ‘부가부 버팔로’,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 등 네 가지로 이뤄져 있다. 아울러 내구성과 충격흡수성이 잘 갖춰져 있으며 한 손으로도 주행하기가 쉽고 좁은 공간에서도 360도 회전이 자유롭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