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외식 통합 멤버십 ‘이랜드잇(E:AT)’.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이랜드잇은 이랜드의 20개 외식 브랜드, 전국 650여개 매장에서 포인트를 통합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지난 4월말 출시 이후 6주 만에 모바일 신규 가입자가 22만명을 돌파했다.
이랜드는 신규 가입자가 급격히 늘어나는 등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멤버십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념일 혜택 이용 기간을 15일에서 기념일 당일 기준 전후 각각 30일씩 계산해 총 61일로 확장했다.
이에 따라 이랜드잇 멤버십 고객들은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등 가입 시 미리 선정한 기념일을 전후로 하여 무려 61일 동안 애슐리 스테이크, 자연별곡 꽃등심 구이, 로운 한우 한 접시, 피자, 꿔바로우 등 19개 브랜드의 20가지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랜드는 이랜드잇 멤버십 신규 가입자에게는 14개 브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을 제공하며 이는 애슐리 137개 매장, 자연별곡 52개 매장 등 전국 540여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이랜드잇은 기존 애슐리의 멤버십 제도와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고 여기에 ▲자연별곡 ▲피자몰 ▲로운샤브샤브 ▲수사 ▲샹하오 ▲리미니 ▲아시아문 ▲후원 ▲테루 ▲반궁 ▲비사이드 ▲다구오 ▲글로버거 ▲더카페 ▲루고 ▲프랑제리 ▲페르케노 ▲모뉴망 등 19개 브랜드를 추가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