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63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1985년 국내 최초 아쿠아리움인 ‘63 씨월드’로 개장했던 아쿠아플라넷 63은 1년여의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7월 1일 국내 최초의 신개념 복합문화 아쿠아리움으로 재탄생하게 된다. 63빌딩 지하에 웜홀이 발견돼 이를 통해 다양한 해양생물이 살고 있는 아쿠아플라넷 63을 여행하게 된다는 스토리라인을 기본으로 국내 최장 길이의 산호초 대형수조와 프로젝션 매핑 등 디지털 신기술을 접목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각종 수조들이 다양한 볼거리를 더하게 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재즈공연인 올 댓 재즈는 63아트의 야경과 더불어 연인 고객에게 최고의 데이트장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 한화리조트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서는 6월 29일부터 7월 13일까지 매주 수요일에 제공되는 퀴즈를 맞히면 경품을 증정하는 릴레이 퀴즈이벤트를 진행하며 7월 한달 간 아쿠아플라넷 63을 관람하고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해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 댓글로 인증하면 경품을 증정한다.
한화리조트 페이스북에서는 6월 27일부터 7월 4일까지 아쿠아플라넷 63에 함께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상품을 증정하는 친구소환 이벤트를 진행하며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화리조트 블로그를 방문해 아쿠아플라넷 63을 포함한 여의도 관광지도를 만들어 댓글로 올리면 아쿠아플라넷 인형 및 아쿠아플라넷 63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 한화리조트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