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사해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이 여름을 맞이해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피지와 노폐물을 케어해 주는 ‘에이클리어 페이셜 워시’, 볼륨 넘치는 짙은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논 스머지 마스카라’, 한여름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소프트 필 썬크림’ 등 3종이다.
지성과 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에이클리어 페이셜 워시는 살리실산, 알란토인, 알로에베라잎즙 등이 함유돼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케어해주고 피지 조절과 피부청결에 도움을 준다. 물로 얼굴과 손을 적신 후 적당량을 덜어 거품을 낸 뒤 얼굴에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깨끗이 헹구어 내면 된다.
에이클리어 페이셜 워시로 세안 후 밸런싱 페이셜 세럼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에센셜 모이스처 페이스 크림으로 보호막까지 형성한다면 보다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논 스머지 마스카라는 특별히 고안된 커브-쉐이프 브러쉬가 속눈썹의 풍부한 볼륨감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텍스처로 쉽게 번지거나 뭉치지 않으며 눈물이나 땀, 비에도 깔끔하고 선명한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컬링 브러쉬가 속눈썹 끝까지 터치하여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며 따로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아도 따뜻한 물만으로 쉽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
커브 방향이 위쪽을 향하도록 브러쉬를 잡고 윗눈썹 아래쪽에서 위쪽으로 살짝 들어 올려주듯 내용물을 발라주면 된다. 클렌징 시에는 따뜻한 물로 부드럽게 씻어내거나 따뜻한 물로 적신 퍼프를 사용해 쓸어내듯이 닦아내면 말끔하다.
가벼운 텍스처로 물과 땀, 피지에 강한 소프트 필 썬크림은 SPF50+, PA+++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부드러운 로션 타입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산뜻한 발림과 높은 피부 밀착력이 굴곡진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외출 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에 펴 발라 충분히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되고, 가벼운 클렌징으로도 잘 지워진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