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B2C 마케팅 교육 이후로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로 창조경제타운 김호수 전문위원이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교육할 예정이다. 특히 중소기업 및 스타트 업(Start-Up) 기업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창업시 요구되는 마케팅 중 온라인 마케팅(블로그, SNS 등) 영역에 대한 이해와 활용전략을 배우고 실사례 소개를 통해 기업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상담뿐만 아니라 경영, 특허, 자금 등에 관한 상담 사전접수를 통해 관련분야 전문가와 1:1 멘토링을 지원, 사업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이홍철 창업진흥본부장은 “이번 온라인 마케팅 전략 세미나 행사와 같은 마케팅 분야뿐만 아니라 R&D, 자금, 특허, 법률, 정보보호 등도 지역혁신주체와의 연계협업을 통해 매월 분야별 전문교육을 개최할 예정“이라며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 기업들을 지원할 수 있는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창의적 아이디어가 사업화하고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혁신센터의 역할을 적극 수행 하겠다”고 말했다.
ilyo11@ilyo.co.kr
-
이동환 고양시장 "첨단산업,쾌적한 도시,저출생·고령화 대비" 내년 예산 3조 3,405억 원 편성
온라인 기사 ( 2024.11.21 18:06 )
-
수원시 민생규제혁신추진단 10대 과제 선정
온라인 기사 ( 2024.11.21 21:19 )
-
화성시, 행안부 주관 '공감e가득'사업 성과공유회서 장관상 선정
온라인 기사 ( 2024.11.21 21: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