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랜드리테일.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숍 모던하우스가 8월 한달 간 여름 클리어런스 세일에 들어간다.
모던하우스의 클리어런스 세일에서는 각종 여름 침구 및 욕실, 주방용품 등과 올 여름 출시된 신상품들까지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리오 프릴 풍기인견이불과 우디 편백 베개가 각각 2만4천950원과 9천950원, 뱀부 짜임 대자리 3만9천950원, 스웰라미 퀸 홑이불 세트 4만9천500원 등 열대야를 이기는 여름 침구 상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포루투갈산 지오바니 도자기와 펄비치 디너웨어 시리즈를 5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할수 있으며 물놀이 튜브 및 비치 타올 등 다양한 여름 휴가철 아이템들도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랜드 관계자는 “모던하우스는 가구 뿐만 아니라 주방용품 및 욕실 용품, 침구 용품까지 생활의 모든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숍” 이라며 “이번 세일을 통해 집안 분위기도 바꾸면서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던하우스 클리어런스 세일은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등에 입점해 있는 모던하우스 전국 50여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