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클레보스 물티슈는 화장품 효능 및 안전성 평가 전문연구소 엘리드(ELLEAD)의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진행, 최고 등급인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엘리드 피부 안정성 테스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화장품 인체적용 시험 가이드라인에 따라 실시했고 시험 계획서 및 표준 작업 지침서에 따라 정확한 시험이 실시됐다. 테스트는 연구 대상자의 등 부위에 시료를 적용해 48시간 후 30분, 24시간 120시간 경과 후를 관찰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에 PCPC Safety Testing Guidelines 및 ICDRG의 기준에 준해 평가한 결과, 최종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특히 클레보스 물티슈는 인체적용 시험 테스트를 최고 높은 등급으로 통과했다.
클레보스 물티슈는 안전성테스트 인증뿐만 아니라 고급 성분으로 구성된 100% 순면과 100% 레이온으로 이루어져 있다. 클레보스 제품의 경우 피부가 약한 아이들의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보습시켜주는 성분이 포함됐다.
한편 클레보스 물티슈는 최근 기프트 박스 세트를 출시했으며 출산 선물은 물론, 아기가 있는 집의 집들이선물 등으로 구성됐다. 현재 클레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달 12일부터 저렴한 가격으로 파격 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클레보스 온라인 몰에서도 클레보스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클레보스 관계자는 “기프트 박스 세트는 아기선물은 물론, 집들이나 돌잔치 답례품으로도 인기가 있고 추석 선물로도 좋다”면서 “할인된 가격으로 물티슈를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