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스킨알엑스랩은 마데세라 에센스 토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마데세라 리턴크림과 마스크 출시에 이어 선보인 마데세라 에센스 토너는 세안 후 자극 받은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 공급해 줄 수 있으며 보습과 미백, 피부 진정의 에센스 효과가 있다. 또한 기존 스킨알엑스랩의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고순도 TECA, 천연 유래 발효 세라마이드가 함유됐다. 미백 기능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통해 피부 톤을 밝게 만들고 다음 단계에 바르는 화장품이 피부 속 깊이 스며들 수 있도록 한다.
스킨알엑스랩 관계자는 “세안 후 피부가 쉽게 진정되지 않거나 화장품을 바르면 피부에 겉돌고 흡수가 느린 사람이라면 마데세라 에센스 토너가 해결책이 될 것”이라며 “또한 피부 속은 당기지만 피부 겉은 번들거리고 트러블이 올라 오는 까다로운 피부부터 피부 겉과 속의 영양이 불균형해 관리가 어려운 사람들에게도 마데세라 에센스 토너는 피부를 한층 편안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마데세라 에센스 토너 출시 기념으로 스킨알엑스 홈페이지에서는 10% 할인 및 마데세라 크림 15ml 추가 증정하는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또한 마데세라 리턴크림이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기존 마데세라 리턴그림은 50ml로 용량에 아쉬움을 느꼈던 고객들을 위해 75ml 대용량을 출시한 것. 현재 마데세라 크림 대용량 사이즈는 코스트코 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