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주성남 기자= 최근 KBS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왕세자 이영 역을 맡아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배우 박보검이 TNGT의 F/W시즌 화보에서 분위기 있는 가을남자로 완벽 변신했다.
현대 도시인들의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는 데일리 웨어를 선보이는 TNGT(티엔지티)가 전속모델 박보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올 가을 2030 남성들을 위한 캐주얼하고 컨템포러리한 감성의 스타일을 제안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보검은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며 가을 남자로 변신, 달빛처럼 우수에 젖은 눈빛과 몽환적인 분위기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박보검은 모던한 솔리드 컬러의 맥코트를 캐주얼하게 연출, 도시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TNGT의 신상 맥코트는 남성들이 가을 시즌 가장 실용적으로 즐겨 입을 수 있는 필수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심플한 라인을 강조한 제품이다.
맥코트와 더불어 박보검은 블랙 가죽 자켓을 걸치고 카리스마 넘치는 가을 남자 분위기를 물씬 자아냈다. 짙은 그레이 톤 자켓을 무심하게 걸친 화보에서는 도시 남자의 세련된 감성을 표현했다.
한편, 전속모델 박보검과 함께한 이번 F/W시즌 화보 공개를 기념해 LF몰에서는 9월 15일까지 ‘박보검의 퍼펙트한 내일 LOOK’ 투표 이벤트가 진행된다. LF몰에 접속해 로그인한 후 박보검이 화보에서 입은 맥코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링을 선택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23만원 상당의 TNGT 맥코트, 영화예매권, 커피쿠폰 등이 증정된다.
한편 TNGT는 올 가을, 겨울 실용적이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맥코트, 블루종, 컴포트 수트, 오버 코트 등을 출시했다. 신상 제품들은 전국의 TNGT 매장 또는 LF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