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동서식품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맥심(MAXIM) 통합브랜드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광고에서는 맥심 모델로 활동 중인 안성기를 비롯한 다양한 연령대의 모델이 등장해 커피가 있어 가능한 사랑과 화해, 친밀감, 이해의 과정을 연기했다. 맥심 커피가 없을 때 아쉬운 순간과 맥심 커피가 있어 더욱 여유로워지는 순간을 표현하며 ‘내 인생에 커피가 없으면 어떨까요?’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맥심 브랜드 광고는 ‘론칭’편 이후 총 4편이 추가로 방영될 예정이며 엄마와 아이의 관계를 담은 ‘엄마의 애증’편, 아버지와 아들의 스토리를 그린 ‘부자의 이해’편, 부부 사이에 일어날 법한 이야기를 담은 ‘부부의 화해’편, 20대가 공감할 수 있는 ‘청춘의 심호흡’편이 12월까지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론칭’편은 각 에피소드 들을 짧게 편집해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광고이며 ‘커피가 주는 여유와 행복’이 담긴 평범한 일상을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도록 표현한 스토리 구성이 돋보인다.
동서식품 김소영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커피로 인해 소비자들의 일상이 더욱 행복하고 여유로워졌으면 하는 마음에서 다양한 에피소드의 맥심 브랜드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와 함께 소비자들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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