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위원장 박남춘)은 1일 제1차 운영위원회의와 제2차 상무위원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송영길·윤관석·유동수·박찬대 국회의원, 박형우·홍미영 구청장, 조택상·박규홍·윤종기·이성만 지역위원장과 시의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신임지도부 구성 후 첫 번째 열린 가운데 지명직 운영위원 임명과 당원자격심사위원회, 예산결산위원회 등 향후 2년간 인천시당을 운영할 각종 위원회 위원장 및 위원을 확정하고 상무위 일부 권한 위임의 건 등을 처리했다. 시당 상무위원회는 인천시당의 최고 의결기관으로 당 소속 국회의원, 단체장, 광역의원, 기초의회 의장단 등으로 구성하며 의장은 박남춘 시당 위원장이 맡았다.
박남춘 시당위원장은 “이번 인선을 통해 시당 운영의 안정적인 토대를 만들고 인천시당의 도약과 발전을 위해 협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책위원장 이성만 부평갑위원장 ▲홍보위원장 허종식 남구갑 위원장 ▲직능위원장 박찬대 국회의원(연수갑) ▲을지키는 민생실천위원장(공동) 유동수 국회의원(계양갑)・조택상 중동옹진강화 위원장
▲노동위원장 신승일 인하대 병원 노조위원장 ▲여성위원장 김영분 전 시의회 부의장 ▲청년위원장 김성수 남동JC 회장 ▲장애인위원장 박순남 전 시의원 ▲지방자치위원장 허인환 전 시의원 ▲교육연수위원장 김종인 시의원 ▲다문화위원장 신은호 시의원 ▲실버위원장 김성정 전 인천교통공사 이사회 의장 ▲농어민위원장 신득상 전국대의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