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동서식품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프리미엄 홍차 시장’ 공략에 나선다.
동서식품은 ‘홍차보다 긴 여운’이라는 메시지로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타라(Tarra)’를 새롭게 론칭하고 홍차의 아름다운 향기와 어울리는 영화배우 ‘손예진’을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4일 밠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타라(Tarra)’는 동서식품의 노하우와 전문성이 반영된 프리미엄 홍차로, 국내에서도 프리미엄 홍차를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탄생했다. ‘타라(Tarra)’는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도록 홍차가 지닌 떫고 쓴 맛은 줄이고 홍차 고유의 맛과 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티 마스터가 선별한 오렌지 페코(Orange Pekoe) 100% 찻잎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 신윤미 마케팅 매니저는 “’타라’를 통해 홍차가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들이 여유롭게 즐기는 음료’로 자리잡게 되길 바란다”며 “홍차의 은은한 향기와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타라(Tarra)’ 는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쌈과 달콤한 캔디로 블렌딩한 ‘퍼스트데이트’와 베리의 달콤한 7가지 맛과 향이 일품인 ‘로맨틱위시’, 히말라야 산맥의 계곡에서 자란 세계 3대 홍차 다즐링 100%로 만들어진 ‘미스틱 다즐링’, 상큼한 맛이 일품인 ‘프레시 딜라잇’, 부드럽고 진한 카카오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지는 ‘벨베티 코코’로 구성되었으며 전국 할인점에서 10개입 제품 기준 8,9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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