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청심국제중고등학교는 오는 12월 31일부터 2017년 1월 19일까지 19박 20일간 제6회 청심ACG 영어캠프를 개최한다.
경기도 가평군 소재 청심국제중고등학교(교장 박현수) 캠퍼스에서 열리는 이번 청심캠프는 올해 총 255명을 선발한다. 한 학급당 15명 내외로 구성되고 2인 1실의 기숙사가 마련된다. 검증받은 네이티브 교사진, 전문가들로 구성된 특강강사, 국내외 명문대생으로 구성된 멘토들이 학생들의 20일간 캠프생활의 조력자가 된다.
청심ACG 영어캠프는 대표적인 국내 영어캠프로 전국의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를 대상으로 하며 ‘글로벌 인재의 핵심역량, ACG’를 모토로 한다. 또한 영어몰입수업, Competencies of Self-Management 수업, 토론 수업, 자기주도학습을 통한 학습역량 개발 등이 장점이다.
청심ACG 영어캠프 관계자는 “해외 연수의 대안을 찾거나 보다 자기주도적으로 영어학습능력을 강화하려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자부한다”고 말했다.
제6회 청심ACG 영어캠프는 10월 6일 본 접수를 시작으로 선착순 마감되며 자세한 사항은 청심국제중고등학교 홈페이지 또는 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