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
[부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병원장 권순석)은 25일 성요셉관 대회의실에서 부천상공회의소(회장 조천용)와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부천상공회의소 조천용 회장, 강병곤 부회장, 이수형 총무부장과 부천성모병원 권순석 병원장, 최예원 영성부원장, 최대식 행정부원장, 안재숙 사회사업팀장 등이 참석했으며 지난달 28일 열린 ‘불우이웃돕기 제4회 부천상공회의소 회장배 상공인 친선 골프대회’에서 마련된 성금 1,000만원에 대한 전달식을 진행했다.
조천용 회장은 “부천 관내 상공인들의 마음이 담긴 성금을 지역사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있는 부천성모병원을 통해 도울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권순석 병원장은 “부천상공회의소 회원들의 소중한 성금을 부천성모병원에 믿고 전달한 만큼 신장이식이 꼭 필요하나 경제적 어려움으로 이식을 못하고 있는 환자와 고가의 검사비가 필요한 이식 대기자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부천상공회의소는 2014년에도 불우이웃돕기 제2회 상공회의소 회장배 상공인 골프대회를 통해 마련한 성금 1,236만원을 부천성모병원에 기탁해 부천시 저소득가정의 의료비, 재활보조비, 후생복지비 등으로 지원한 바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