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최근 힙합의 민족2, 문제적 남자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눈에 띈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패션 브랜드 LAP(랩)의 남성라인 ‘LAPMEN(랩맨)’의 겨울 화보를 선보였다.
‘LAPMEN(랩맨) 2016 겨울화보’에서 주우재는 코트 스타일링과 캐쥬얼 아우터 스타일링으로 워너비 남친룩을 보였다.
아이보리 코트는 아이보리 루즈핏 니트와 핑크 코듀로이 팬츠를 매치해 클래식한 룩을 보여주는가 하면 카멜 핸드메이드 코트와 스트라이프 니트 매치, 그레이 핸드메이드 코트에 블루 니트 스타일로 훈남 모델의 면모를 보였다.
우월한 키를 감쌀만큼 긴 롱패딩 스타일링도 패셔너블한 룩으로 소화해 냈다. 소프트한 컬러의 상의와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주우재는 모자와 롱 자켓을 ‘청청패션’으로 제안했다. 양털 안감의 데님 아우터는 데님 모자, 숏팬츠와 매치해 캐주얼한 무드로 대학생룩, 위캔드 룩을 제안했다.
한편 주우재는 본인의 SNS를 통해 LAPMEN(랩맨)의 2016 겨울시즌 화보 촬영 현장을 ‘셀로판지맨’이라는 멘트로 공개해 팬들의 관심을 얻었으며 ‘일요일룩’이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에서는 LAPMEN 후드와 안경을 쓴 평소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LAPMEN의 공식 모델로 활동 중인 주우재는 최근 각종 패션쇼 및 ‘직진의 달인’, ‘힙합의 민족2’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