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캐나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홀리스타는 한국 런칭 2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이달부터 홀리스타몰에서 1개의 가격으로 2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SNS와 몰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밖에도 신규회원 가입자에게는 3,000원의 쇼핑지원 적립금을 제공하며 생일을 맞은 회원에게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홀리스타의 직수입사인 SNJ Korea 성낙주 대표는 “홀리스타가 한국에 런칭한 지 2년이 됐다. 그동안 소비자들의 큰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건강기능식품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Factors Group of Nutritional Companies Inc.가 만든 홀리스타는 캐나다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59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50여 개국에 수출된다. 또한 캐나다 시장 점유율 1위이자 최대 드러그스토어 체인 중 하나인 런던 드러그에서 건강기능식품 제약업체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홀리스타는 품질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최적의 건강과학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400가지 글로벌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이 받을 수 있는 국제공인 오메가3 IVO 마크까지 획득했다. 오메가3 IVO 마크(Internatinal Verified Omega-3)는 세계 최고 품질의 오메가3 제품임을 인증하는 마크로 순도와 효용성, 지속가능성을 보장하며 국내에서 IVO 마크가 있는 오메가3는 홀리스타가 유일하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