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은 농구코트에서 재빠르면서도 우아하게 공을 낚아채는 모습이 검은 고양이의 자태를 닮아 ‘블랙캣’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그 모습을 운동화에 고스란히 담은 시리즈가 바로 ‘에어 조던 6 블랙캣(Air Jordan 6 Black Cat)’이다.
신발 멀티샵 ‘씨풋(CFOOT)’이 수많은 조던 마니아가 기다려온 조던6 블랙캣 정품을 12월부터 공급한다고 14일 밝혔다.
더불어 조던11 스페이스 잼의 구매 기회도 동시에 제공한다.
씨풋은 국내에서 구매하기 힘든 신발을 해외구매대행으로 판매하는 정품 신발 멀티샵이다. 나이키, 조던시리즈, 리복, 아디다스, 푸마, 뉴밸런스 등 인기 브랜드의 최신 정품을 꾸준히 업데이트하면서 신발 마니아들이 꼭 방문하는 쇼핑몰로 정평이 나있기도 하다.
씨풋은 11월 ▲조던1 블랙토 2016 ▲조던1 탑쓰리 ▲조던3 트루블루의 판매를 시작으로 12월 ▲조던6 블랙캣 ▲조던11 스페이스 잼의 구매대행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이 가장 열광적인 반응을 보이는 최고의 조던 정품 시리즈로 2016년을 마무리한다.
씨풋 관계자는 “본 쇼핑몰은 인기있는 정품 운동화를 신속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11월과 12월에는 조던 시리즈 가운데 가장 주목받고, 마니아들이 가장 오랫동안 기다려온 제품을 판매한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씨풋은 인기 운동화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조던1 브레드 밴드, 조던1 범고래, 조던3 파이어레드, 조던4 오레오, 조던6 마룬, 조던6 블랙인프라레드, 조던6 크롬, 조던6 카마인, 조던11 콩코드 로우, 조던11 72-10, 조던11 브레드, 조던11 감미블루 등의 조던 인기 시리즈를 비롯해 업템포 올림픽 시드니, 업템포 검흰, 업템포 흰빨, 나이키 테아 검흰, 나이키 슈프림 에어맥스 98, 나이키 마노아, 아디다스 노마드, 나이키 된장포스 등이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