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크림과 팩트, 파운데이션이 하나로 결합된 ‘엘로엘 블랑팩트’가 홈쇼핑 론칭 5회 연속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14일 론칭한 블랑팩트는 그동안 진행된 5회의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판매하는 완판을 기록했다.
NS홈쇼핑 담당자는 “엘로엘 블랑팩트는 제품력과 뛰어난 편의성을 앞세워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여성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아마 보습과 커버를 동시에 만족할 수 있어 겨울 한파에도 끄떡없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주기 때문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름, 미백개선, 자외선 차단(SPF50+ PA+++) 3중 기능성 제품인 블랑팩트는 흰색의 크림이 피부 톤에 맞는 팩트로 변하는 반전 제형이 특징이다.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최상으로 끌어올려 겨울철 한파를 견딜 수 있는 보습력은 물론 커버력도 우수해 실용적인 메이크업이 대세인 고객 니즈를 정확히 포착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블랑팩트는 임상실험을 통해 수분과 윤기, 커버력이 30시간 동안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나 건조한 기내에서 장시간 메이크업을 유지해야 하는 승무원들이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도 전해진다.
5가지 사막식물 추출물과 5가지 꽃오일의 황금 비율로 만들어진 물오일 에센스 성분이 70% 함유돼 수분감이 탁월하며 볼륨과 주름, 탄력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타임코드와 마카뿌리, 신콜, 볼륨폼 등 탄력 특허 성분도 함유됐다.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양희 원장의 20여년의 뷰티 노하우가 담긴 엘로엘 블랑팩트는 오는 19일 23시 50분 NS홈쇼핑을 통해 6차 방송을 진행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