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에이트는 초코곰 천사날개 프로젝트1 ‘12시 1분’을 프로젝트 앨범으로 선보여 눈길을 끈 바 있다. 이번에 발표된 두 번째 곡 ‘이런 여자 사랑한 남자 이야기’는 힙합 비트에 애절한 멜로디가 담긴 곡으로 세련되고 슬픈 감성의 곡이다. 가요관계자들 사이에선 사랑하지만 상처와 두려움으로 시작할 수 없는 남녀의 진심과 아픔이 담겨 있는 곡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아련한 스토리가 힙합리듬과 감성적인 멜로디를 만나 겨울에 잘 어울리는 곡으로 피아노와 스트링에 어우러진 비트제이의 랩의 조화는 곡의 애잔함을 업그레이드시켰다.
어반에이트(urban8)는 도시를 상징하는 이미지를 코스메틱 브랜드에 담아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을 함께 제공하는 뷰티 브랜드이다. 아름다움을 책임질 코스메틱 제품들과 이를 상징하는 뮤직드라마와 앨범을 함께 제작해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로 발매된 ‘어반에이트 Project 1’는 연인의 사랑을 담은 발라드곡 ‘12시 1분’의 뮤직드라마를 통해 마스크팩 ‘초코곰 천사날개’으로 새로운 코스메틱 브랜드로 시작을 알렸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미용기기 ‘힐스킨’이 함께 했다. 또한 아름다운 얼굴라인과 피부개선에 도움을 준 ‘액티브 마스크’를 선보였다.
‘액티브 마스크’는 운동이나 피로로 무너진 얼굴 라인과 탄력에 생기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야외에서든 집에서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 할 수 있는 ‘클렌징-앰플-마스크’ 원 패키지 형태로 제작됐다.
어반에이트(urban8)의 지춘복 대표는 “초코곰 천사날개가 러블리한 패키지로 젊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았다”며 “액티브 마스크는 더 많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민섭 기자 leady@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