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우드테라피’는 쇼룸 신규 오픈을 기념해 원목가구 패키지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우드테라피는 직영공장 운영을 통해 고급가구인 친환경 원목가구를 중간 마진 없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자체 A/S 체계를 갖추고 있어 브랜드 가구 못지 않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최근 새롭게 문을 연 우드테라피 쇼룸은 인천시 계양구 벌말로 324번지(동양동) 위치해 있으며 친환경 원목가구의 품질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신혼가구세트 등 신혼집 인테리어에 대한 아이디어도 함께 얻을 수 있도록 공간 연출에도 공을 들였다.
특히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시중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며 최근에는 소비자의 취향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가구들을 다량 갖추고 있어 취향대로 선택하기도 용이하다.
현재 우드테라피 인천 쇼룸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원목가구 패키지 한정 초특가 세일을 진행 중으로 합리적인 원목가구 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우드테라피 원목가구 및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드테라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과거에는 혼수가구 세트를 한 번 구매하면 평생 사용하는 경우도 많았지만 최근에는 트렌드나 취향, 가족 구성원의 변화 등에 따라 가구를 새롭게 바꾸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며 “단순히 가구 몇 가지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마치 새 집으로 이사한 듯한 느낌을 줄 수 있어 홈드레싱 후 만족도도 높다”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