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풀무원샘물(대표이사 조현근)은 5일부터 21일까지 소용량 생수인 ‘네슬레 퓨어라이프(Nestlé Pure Life) 330mL 어린이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슬레 퓨어라이프’는 현재 전세계 5개 대륙 41개 국가에서 1초에 1,400잔씩 판매되는 세계 판매 1위 생수 브랜드이며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550여가지 자체 항목을 가지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지난 5월 어린이들이 휴대하면서 마시기 편한 330mL 사이즈의 ‘네슬레 퓨어라이프 어린이 제품’을 출시하고 라벨에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터닝메카드’ 캐릭터를 활용해 호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12월 5일부터 21까지 전국 할인점, 유통점 및 인터넷에서 ‘네슬레 퓨어라이프 어린이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3696으로 전송하면 된다. 당첨자는 12월 22일 네슬레 퓨어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터닝메카드 HG(100명)’, ‘네슬레 퓨어라이프 고급 비치 타월(100명)’ 또는 ‘네슬레 퓨어라이프 330mL 어린이 제품 1팩(100명)’을 300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응모 방법 및 유의사항은 네슬레 퓨어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만큼 어린이들의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네슬레 퓨어라이프 330mL 어린이 제품’과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풀무원샘물은 앞으로도 어린이의 올바른 수분 섭취를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