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주성남 기자= 가수 팀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름다운 발리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들을 게시하며 근황을 전해 화제다.
최근 팀은 발리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AYANA RESORT & SPA) 20주년 행사 초청으로 발리를 방문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팀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은 비행기 안,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행사장 등에서 찍은 것으로 팬들은 오랜만에 소식을 전한 그의 모습에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특히 인도네시아 발리에 세워진 오래된 유적지 앞에서 선글라스를 낀 채 찍은 사진은 더욱 멋져진 그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팀은 행사장에서 진지하게 노래를 부르는 자신의 모습도 공개했다. 팬들은 무대에 선 그의 사진에 한국에서도 더 많은 활동을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팀이 초청받은 발리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AYANA RESORT & SPA)는 발리 짐바란 지역에 위치한 발리 최대 규모(30만 평) 리조트로 현대적인 감각의 림바 객실과 프라이빗한 빌라, 스파, 골프, 전용해변을 자랑한다. 리조트 안 바다위에 자리한 라운지 바인 Rock bar 역시 꼭 가고 싶은 전세계 라운지 중 하나로 광할하기 펼쳐진 인도양과 드라마틱한 선셋을 자랑하는 명소로 알려져 있다. 특히 퍼니큘러라는 오픈식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는 입구전경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발리 아야나리조트 앤 스파(AYANA RESORT & SPA)는 내년 4월경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미드플라자 아야나(AYANA Midplaza Jakarta)의 오픈을 앞두고 있어 관광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소식을 전해온 팀은 최근 다니엘 헤니, 수현 등이 소속된 에코글로벌그룹과 전속계약을 맺고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