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스노우퍼레이드 사진=원마운트 제공
[고양=일요신문] 김재환 기자 = 원마운트 스노우파크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산타클로스와 함께 하는 퍼레이드와 크리스마스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부터 스노우파크 아이스로드에서는 산타클로스와 산타마을 요정들이 리드하는 ‘스노우퍼레이드’가 하루 2회 열린다. 크리스마스 캐롤 음악에 맞추어 악기를 연주하며 관람객들과 함께 행진한다.
스노우파크의 고객은 퍼레이드 대열에 합류해 함께 타악기와 야광봉 등을 나눠 들고 퍼레이드를 즐길 수 있다. 스노우퍼레이드는 내년 1월 31일까지 계속된다.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도 스노우파크 2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산타클로스의 도움을 받아 선물 상자에 걸린 비밀번호 4자리를 해제하면 상자 속에 든 30만 원 상당의 선물을 모두 받아갈 수 있다.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에 진행된다.
이 기간 스노우파크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테마파크 입장 시 프링글스 과자 1통과 어린이 음료 2개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증정한다(워터파크 입장객 포함 선착순 1000명 한정).
이밖에도 마술쇼와 난타쇼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된다. 쇼가 진행되는 중에는 고객들이 무대에 함께 올라 마술과 난타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원마운트 스노우파크는 이번 동계시즌부터 기존 100m 길이의 야외 썰매 ‘에버슬라이드’와 ‘루프썰매’를 보다 증축해 스릴감과 재미를 더했다.
‘에버슬라이드’는 길이 10m를 늘리면서 썰매가 하늘로 솟구쳤다 떨어지는 반동을 주도록 랜딩 부분을 개조해 더욱 익스트림 해졌다. 레인이 없는 튜브 썰매인 ‘루프썰매’도 높이 5m, 길이 5m를 연장해 타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와 워터파크는 크리스마스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 티켓 구매 사이트(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나 원마운트 홈페이지에서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