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2014~16년 연이어 교육부문 대상을 받은 인천 송도신도시 SAC시스템학원이 최근 새롭게 변화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SAC수학학원, SAC과학학원, SAC영어학원, SAC하늘정원, SAC프리미엄독서실로 구분돼 운영되던 시스템을 최근 인근 지역으로 확장 이전하며 모든 과목을 연합한 ‘SAC시스템학원’으로 재탄생했다. 통합한 SAC시스템학원은 현재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수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과목 수업시간이 겹치지 않도록 학생 맞춤별로 유기적인 시간표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시험기간 중 보충수업을 같은 공간 내에서 동일하게 진행해 학생들의 동선을 줄인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제공하며 이투스, 비타에듀, 메가스터디 등의 스타강사가 합류했다.
SAC과학 강병구원장은 “SAC학생들은 인터넷 강의와 대학박람회에서 볼 수 있었던 선생님들과 직접 호흡하다보니 미래에 대한 본인 스스로의 기대감이 커져 자연스럽게 학업향상까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학생에게 필요한 것은 불투명한 미래를 확고한 믿음으로 밝혀줄 수 있는 인생의 멘토”라며 “선생님이 학생에게 긍정적 피드백을 줄 수 있도록 수업시간 이외에 별도로 ‘클리닉수업’을 운영해 질의응답 또는 개인 고민상담시간을 가지어 정서적인 교감을 쌓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교육기관 SAC시스템 조상현 대표는 올 한해에 2016 대한민국가치경영 대상, 2016 자랑스런대한민국 시민대상, 2016 위대한한국인 대상, 2016 코리아탑리더스 대상, 2016 자랑스런한국인대상의 시상식에서 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데일리TV 비즈라이프업, TvN 뇌섹시대 문제적남자, OBS 강성범의 포커스매거진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