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갑작스런 비바람이나 뜨거운 볕 등을 가리기 위해 말뚝을 박고 기둥을 세운 다음 천을 씌워 막처럼 지어 놓은 천막은 우리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많은 이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경우에 임시 대피처로 마련하거나, 영업 등을 목표로 하는 매장의 쾌적함을 살려주는 용도로 다양하게 사용되는 게 천막이다.
특히 비 오는 날을 대비한 방수 및 방수 기능은 물론, 햇볕 차단 기능까지 가능한 실용적인 어닝천막은 최근 인테리어 측면까지 충족시켜줘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적재적소에 맞는 어닝천막부터 대형 창고천막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천막시공을 책임지는 ‘원일어닝천막’은 서울, 경기 지역에서 단연 앞서가는 천막 전문업체이다.
어닝천막, 롤스크린, 어닝, 넥산판넬, 대형창고천막 등 무엇이든 고객이 원하는 니즈에 맞게 폭넓은 재질을 사용해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해 어느 곳보다도 만족도가 높다.
다년간 풍부한 시공 경험과 기술력으로 언제나 소비자의 입장에서 우수한 품질로 제품을 생산하고, 고객만족 서비스 정신 역시 허투루 하지 않기에 질 좋은 천막 시공 및 관리로 입 소문이 자자하다.
그 중에서도 썬가드어닝, 실루엣어닝, 고정어닝, 윈도우어닝, 프라자어닝, 박스어닝, 어닝존 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어닝천막을 용도별, 인테리어별로 제공해 입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이들이 많다.
천막에 따라 설치하는 목표에 따라 쓰임 및 용도가 달라지는 만큼 고객과 가까운 곳에서 충분한 상담을 할 수 있도록 서울, 강남, 성남, 분당, 용인, 죽전 사무실을 운영 중이다.
원일어닝천막에서 시공한 천막은 어떠한 기후 조건에도 대처할 수 있는 방수기능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오래 사용이 가능한 천막의 수명이나 용도에 맞는 폴리에스터, 나이론, 백포 사용으로 재질 또한 우수해 후회 없는 천막 시공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내용의 제품 사진과 소식은 원일어닝천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