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이명박 대선 후보가 김경준 씨와의 관계로 이번 주 정치인 부문 1위에 올랐다. 그동안 이명박 후보는 에리카 김 씨가 “김경준과 이명박은 99년 초에 만났다”고 주장하는 것에 대해 “나는 당시 계속 미국에 있었다”며 부정해왔다. 그러나 결국 이 후보는 99년 한국을 들어온 적이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그의 발언에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
배우 이승연이 서울 반포동의 한 호텔에서 결혼을 공식적으로 발표해 이번 주 배우 부문 1위에 올랐다. 이승연은 오는 12월 28일 두 살 연하의 재미교포 사업가 김문철 씨와 결혼할 것으로 알려졌다. 김 씨는 모델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사업가로 준수한 외모의 소유자로 알려졌다. 한편 부케는 동료배우 한고은이 받을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일 2년의 군 복무를 마친 문희준이 이번 주 가수 부문 1위에 올랐다. 아이돌 그룹 H.O.T로 데뷔한 문희준은 팀 해체 후 로커로 변신하면서 악성 안티에 시달려 왔었지만 군 입대 후 많은 응원을 받아왔다. 한편 문희준은 다음달 29일부터 31일까지 콘서트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계획이다.
‘커밍 아웃’ 1호 배우로 잘 알려진 홍석천이 최근 MBC 드라마넷 <삼색녀 토크쇼>에 출연해 “현재 사귀는 애인이 있다”고 당당히 밝히면서 이번 주 방송인 부문 1위에 올랐다. 홍석천은 이날 ‘애인이 어떤 사람이냐’는 질문에 “몸짱이고 AB형에 말띠다”라고 소개했다. 홍석천은 이 프로그램에서 “사람들이 배우로 봐주지 않고 동성애자라는 이미지로만 봐주기 때문에 연기에 벽을 느낄 때가 많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성형수술 중 과다출혈로 병원에서 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진 그룹 베이비복스리브의 전 멤버 한애리가 자신의 미니홈피에 자신의 수술에 관련된 얘기를 올리면서 이번 주 주간급상승 부문 1위에 올랐다. 한애리는 얼굴 흉터 방지를 위해 잇몸을 통해 턱을 깎는 수술을 하는 과정에서 턱 내부에 응고출혈이 발생해 치료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김장환 기자 hwany@ilyo.co.kr
자료제공=야후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