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2월을 맞아 특별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조부모, 부모, 자녀 3대가 아쿠아플라넷 일산을 방문하면 조부모님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가족 3대 조부모님 무료입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일산 입장권을 성인 정상가격으로 결제하면 결제인원 수만큼 조부모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무료입장 프로모션은 2월 28일까지 진행하며 결제 시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시해야 한다.
또한 성인과 어린이 각 1명씩 3팀이 모이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다다익선` 할인프로모션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성인 3명과 어린이 3명이 함께 현장에서 결제할 경우 아쿠아플라넷 입장권은 10만8,000원에,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아이들이 직접 블록을 조립하며 상상력을 키우는 브릭플라넷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은 1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중복할인은 안 된다.
한편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에서는 `중ㆍ고ㆍ대학생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중ㆍ고ㆍ대학생이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을 방문해 할인쿠폰을 다운받고 매표소에 학생증과 함께 제시하면 아쿠아플라넷 일산을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할인쿠폰은 2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