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갤러리 홈페이지 통해 연중 수시로 단원 선착순 모집
-기당 모집 단원 20명 내외,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
지난해 8월 실시된 어린이 미술체험교실 이미지
[경남=일요신문] 하호선 기자 = BNK경남은행은 지역 아동·청소년 방과 후 교육프로그램의 하나로 ‘BNK경남은행갤러리 어린이 체험단’을 모집·운영한다.
BNK경남은행갤러리 대관 전시에 맞춰 올해부터 상시 운영될 BNK경남은행갤러리 어린이 체험단은 BNK경남은행갤러리 홈페이지 프로그램·새소식 코너를 통해 연중 수시로 단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기당 모집 인원은 20명 내외이며,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BNK경남은행갤러리 어린이 체험단 전원에게는 큐레이터가 동행하는 전시회 관람과 함께 미술 작가 또는 전문 강사가 지도하는 다채로운 교육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지역발전홍보부 이성철 부장은 “지난해 한차례 진행됐던 어린이 미술체험교실이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을 점을 착안해 BNK경남은행갤러리 어린이 체험단을 기획했다. 창의력 신장과 미술 재능 함양에 도움되는 교육프로그램을 눈으로 보고 귀로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손과 발로 만들고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봄방학을 앞두고 있는 만큼 지역 어린이들의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말했다.
1기와 2기 BNK경남은행갤러리 어린이 체험단은 오는 13일 공개를 앞둔 ‘special space 1326 선물전(스페셜 스페이스 1326 선물전)’에 맞춰 14일과 17일 교육프로그램(전시회 관람과 아트토이 만들기)에 각각 참가할 단원을 현재 모집 중이다.
교육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기당 마감여부를 확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