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한화리조트 경주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경주는 뽀로로룸과 스위트룸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2월 27일까지 주중(월~목)에 뽀로로룸 투숙 중 리조트 내 레스토랑(아사달)에서 3인 이상 메뉴를 주문하면 1인에게는 식사(단품 메뉴)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한해 동안 뽀로로룸을 2회이상 이용하면 이용 횟수에 따라 스프링돔 이용권, 리조트 내 레스토랑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후기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리뉴얼 객실(뽀로로룸, 스위트룸)이나 온천 테마파크 스프링돔 이용 후기를 개인 블로그에 올리면 6월 말까지 매달 추첨을 통해 스프링돔 이용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준다. 블로그에 작성 후 URL 주소와 이름, 휴대폰 번호를 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또한 스프링돔을 2일 연속 방문하면 1만9,000원(정상가 3만8,000원)에 재이용할 수 있으며 온천사우나는 4,000원에 재입장할 수 있다. 요금은 대인, 소인 공통 적용되며 매표소에 전날 영수증을 제출하면 된다. 3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한화리조트 경주 로비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5시30분까지 6회에걸쳐(회당 20분) 뽀로로 웰컴 포토타임 이벤트도 펼쳐진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