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은 자신의 홈페이지를 통해 모델 시호와의 결혼 사실을 밝혔으며 야노 시호 역시 자신의 블로그에 추성훈과의 혼인 신고 사실을 시인했다.
김희선이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아기 사진을 공개하면서 이번 주 배우 부문 1위에 올랐다. 자신의 미니 홈페이지를 통해 딸 연아의 발이라는 설명과 더불어 아이의 손과 발 사진을 공개한 김희선은 히스토리 공간에 사진과 더불어 ‘연아 맘♡ 사랑해도러♡’ 라는 문구를 넣어 딸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서태지가 3월 10일 발매한 싱글 Ⅱ
1987년 대한항공(KAL) 858기 폭파사건의 범인인 김현희 씨가 12년 만에 처음으로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이번 주 유명인사 부문 1위에 올랐다. 지난 11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북한에 의한 일본인 납치 피해자 다구치 야에코 씨 가족을 만난 김현희는 기자회견을 통해 KAL기 폭파사건은 북한에 의한 테러이며 조작된 것이 아니라고 분명히 밝혔다.
지난 9일 벌어진 WBC 일본전에서 일본 야구 타선의 상징적인 존재 스즈키 이치로를 세 번 모두 땅볼로 처리하는 ‘굴욕’을 안긴 투수 봉중근이 이번 주 스포츠선수 부문 1위에 올랐다. 이를 계기로 국내 팬들은 봉중근을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한 ‘안중근 의사’와 비교하며 ‘이치로 히로부미’를 저격한 ‘의사 봉중근’이라 칭하는 등 찬사를 보내고 있다.
지난달 27일 국회의사당 본청 1층 면회실 근처에서 부산 민주화실천가족운동협의회 대표로부터 폭행을 당한 한나라당 전여옥 의원이 전치 8주의 진단을 받으면서 이번 주 정치인 부문 1위에 올랐다. 전 의원이 입원해 있는 서울 순천향대병원은 전 의원의 왼쪽 눈에 마비성 상사시 증상이 나타나 8주 동안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밝혔다. 마비성 상사시는 눈 근육이 마비돼 사물이 두 개로 보이는 복시현상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장환 기자 hwany@ilyo.co.kr
자료제공=야후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