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찰은 노 전 대통령의 소환 조사가 불가피하다고 보고 시기와 절차상의 문제를 두고 고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영화배우 조인성이 군대에 입소했다는 소식으로 이번 주 배우 부문 1위에 올랐다. 지난 6일 경남 진주 금산면 공군 교육 사령부에 입소한 조인성을 보기 위해 입대 현장에는 수많은 팬들이 몰렸다.
조인성은 일반 훈련병과 마찬가지로 입소 후 서류검사와 신체의 이상유무를 간단히 검사 받은 후 군악대의 군악 공연팀에 소속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믹키유천이 공항에서 팬의 카메라를 뺏는 동영상이 급속도로 퍼지면서 이번 주 가수 부문 1위에 올랐다.이 동영상에는 공항에서 출국하려는 믹키유천이 자신의 얼굴에 카메라를 들이대는 한 여성팬의 카메라를 낚아채는 장면이 담겨있다.
KBS 2TV <로드쇼! 퀴즈원정대> 한양대 편에서 캠퍼스 퀸으로 출연한 정유진 양이 귀여운 눈웃음과 보조개, 동안 외모 등 빼어난 미모로 이른바 ‘한양대 민효린’으로 주목을 받으며 이번 주 유명인사 부문 1위에 올랐다.
현재 한양대학교 문화컨텐츠학과에 재학 중인 정유진 양은 누리꾼들로부터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엄친딸’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알 힐란 소속 설기현이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이번 주 스포츠선수 부문 1위에 올랐다. 지난 5일 알 이티파크와의 사우디 리그 홈경기에서 혼자 도움 2개를 기록, 2-0 승리에 앞장섰던 설기현은 지난 8일 열린 알 아흘리와의 경기에서도 동점골을 어시스트하면서 두 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올렸다.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이 연예계 공식커플이었던 김종민과 지난 3월 말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친구이자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는 소식이 전하면서 이번 주 주간급상승 부문 1위에 올랐다.
현영의 소속사 관계자는 현영이 김종민과 헤어졌지만 나쁜 감정은 없으며 서로에게 도움을 주는 좋은 동료로 남게 됐다고 공식 입장을 전해왔다.
김장환 기자 hwany@ilyo.co.kr
자료제공=야후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