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는 배우 박세영이 가진 다재다능하고 러블리한 여신 이미지가 어울(Oull)이 지향하는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모델발탁과 함께 진행된 광고촬영에서 박세영은 광채 피부와 아름다운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시종일관 적극적이고 진중한 모습을 보여 관계자들을 흡족하게 했다.
박세영도 인천시가 우수한 중소기업의 제품을 선정해 공동브랜드로 마케팅 지원을 한다는 브랜드 취지에 크게 반색했으며 전속모델로서 함께 할 수 있게 된 점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인천시는 앞으로 2년간 어울(Oull)을 대표하는 뮤즈로 박세영을 선정한 만큼 국내외 온오프라인 광고를 비롯하여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어울(Oull)은 인천시와 화장품 제조사가 어울려 진심을 담은 화장품 공동브랜드로 지난 2014년 론칭 이래 현재까지 약 8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올해는 인천시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중국, 태국, 알제리 등 해외시장공략을 강화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박세영과의 동행이 향후 어울(Oull)의 브랜드 성장과 도약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인천시는 뷰티산업을 8대 전략산업중 하나로 지정해 그 대표주자로서 화장품 공동브랜드를 육성하고 있다. 인천내 화장품기업은 지속적으로 증가해 지난해말 220여개사로 확대되고 매출은 약20% 이상 상승하는 등 명실공히 뷰티메카도시로 발전하고 있다.
ilyo11@ilyo.co.kr
-
7개 자치단체장, 서울역~당정역 '경부선 지하화 선도사업 지정 촉구' 결의
온라인 기사 ( 2024.12.12 21:43 )
-
최대호 안양시장, 철도 지하화 추진협과 선도사업 선정 촉구
온라인 기사 ( 2024.12.12 21:03 )
-
파주도시관광공사 조동칠 사장, 전국도시공사협의회 회장 당선
온라인 기사 ( 2024.12.12 14: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