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그린 착즙주스키트(왼쪽)와 스무디키트5 종세트.
[일요신문] 푸드&헬시 라이프 매거진 <에쎈>의 건강 전문가들이 오픈한 쇼핑몰 ‘원더그린(www.wondergreen.kr)’이 ‘주스 키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더그린의 ‘주스 키트’는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재료를 손질해 배송하는 서비스로 한 잔의 주스를 만들기 위해 레시피 고민, 장보기, 재료 손질 등 번거로운 작업을 모두 해결해준다.
또한 영양사와 요리 연구가가 함께 개발한 레시피로 채소 2가지 이상, 과일 1~2가지를 담아 영양학적으로 상호 보완될 수 있도록 조합했을 뿐 아니라 맛의 만족감까지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
‘주스 키트’는 키트 속 재료를 착즙기에 넣어 즙을 내 100% 원액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착즙 주스 키트’와 믹서에 갈아 주스를 만들 수 있는 ‘스무디 키트’ 2종이 있다.
이번 이벤트는 착즙 주스 키트 중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그린 주스가 1L 완성되는 ‘그린 메디신’ 1종을 1000원, 22가지의 채소와 과일을 담은 스무디 키트 5종 세트를 5000원에 판매한다. 매일 오후 1시부터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1인 1개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월 6일부터 28일까지 한 달간으로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만 실시한다.
한편 할인 이벤트와 함께 ‘베스트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스 키트를 구입하고 구매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착즙 주스 키트’ 1개월 정기배송, 10명에게는 ‘스무디 키트’ 1개월 정기배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당첨자는 3월 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온라인 생활경제팀
원더그린 ‘주스 키트’ SNS에서 인기몰이 인스타그램 후기 ‘원더그린’이 ‘주스 키트’ 할인 이벤트와 함께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주스를 마시는 새로운 방법’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원더그린 관계자는 완제품 주스를 구매해 마시는 것이 간편하지만, 주스 재료의 신뢰성이나 첨가물에 대해 걱정을 하는 소비자가 많다. 또한, 채소와 과일은 주스가 되는 순간부터 영양소 파괴가 시작되기 때문에 갓 만든 것이 가장 영양소가 풍부하다는 점이 ‘주스 키트’의 인기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