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만족도 향상 위해 전화․방문 응대요령 등 교육
행복청은 민원에 대해 민원인의 입장에서 소통하고 공감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민원인 만족도와 행복도시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
교육은 외부 전문 강사인 미라클에듀 남지윤 대표가 강사로 나서 ▲대화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 ▲마음을 열고 서로 대화하는 방법 ▲상대방의 마음을 울리는 따뜻한 목소리와 어투 만들기 등으로 이루어졌다.
이충재 행복청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시민들께 좀 더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모든 시민이 행복도시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가지고 도시 가치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건설 사업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in13031303@ilyodsc.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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