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풀무원샘물
[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풀무원샘물(대표이사 조현근)은 오는 22일 UN이 지정한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풀무원샘물은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취지에서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소중한 물’을 시제로 4행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계 1위 생수 브랜드인 ‘네슬레 퓨어 라이프(Nestlé Pure Life)’ 페이스북에서 참가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는 ‘네슬레 퓨어 라이프’ 500ml 제품 20병(1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물의 소중함을 전하는 교육 프로그램 ‘프로젝트WET’도 개최한다. 먼저 어린이들을 위해서는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홈플러스 문화센터 잠실점을 비롯해 4개 지점에서 진행하며 물을 아껴야 하는 이유 및 방법 등에 대해 토론할 수 있는 유익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자사 공장 및 본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도 물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 의미를 더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풀무원샘물은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하며 매해 미래 꿈나무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물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는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며 “특히 올해는 최근 기후 변화로 인해 심화되고 있는 물 부족 현상과 수질오염에 대해 다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