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박창식 기자= 브레이크에듀(BREAKEDU)는 영어 어학연수를 위한 온라인 박람회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4월 17일까지 진행되며 학비 할인, 영국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혜택이 주어진다. 영국은 런던 브라이튼, 본머스, 이스트본, 브리스톨, 맨체스터, 리버풀, 리즈, 체스터, 뉴캐슬, 에딘버러 등 모든 도시에 100여개가 넘는 오랜 전통을 갖춘 우수한 영국 어학원들이 잘 발달돼 있어 최적의 영어연수 국가이다.
대표적인 영국 어학원으로는 WSE, BEET, ELC 브리스톨, ELC 브라이튼, 이스트본, Excel, English in Chester를 비롯한 10스쿨과 NCG, BSC, 프란체스킹, BELL, IH, Regent, OSE, 카플란, EC, 엠바시, St.giles, LSI, 유로센터, CES, 아발론, CELTIC 등이 있다.
브레이크에듀 유학센터 권태원 원장은 “영국어학원의 경우 계약 시 계약 유지와 조건이 타 국가에 비해 까다롭기 때문에 직접 계약 없이 학생들을 수속하는 사례가 빈번하다”며 “영국 어학연수 시에는 공식 에이전트를 통해 수속 업무를 진행하는 것이 훨씬 안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박람회 관련 문의 및 참가신청은 브레이크에듀 유학원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 카페 ‘영국뽀개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