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일요신문]박창식 기자= 인천관광공사(사장 황준기, 이하 공사)는 ‘4월 1일 만우절 기념 거짓말 같은 진짜 이벤트’와 ‘카카오톡 친구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만우절 이벤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개인 SNS에 시티투어 관련 사진 및 후기를 업로드하면 누구나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인천역관광안내소와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인천종합관광안내소를 방문해 개인 SNS에 업로드한 해당 인증샷을 제시하면 시티투어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4월 2일부터는 인천시티투어와 ‘카카오톡 친구’를 맺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천역관광안내소와 인천종합관광안내소를 방문해 인천시티투어와 카톡 친구를 맺은 인증샷을 제시하면 올림포스 호텔 숙박권, 인천시티투어 연간자유이용권 및 영화관람권 등을 선물로 받는 행운을 거머쥘 수 있다.
시티투어 이용객은 물론 해당 안내소를 찾는 관광객이면 누구나 인천시티투어와 카톡 친구를 맺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4월 한 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1일 만우절맞이 거짓말 같은 혜택을 비롯해 카톡 친구맺기 등 더 많은 분들이 인천시티투어를 즐거운 마음으로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