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일요신문]김원규 기자= 커피프랜차이즈 텀브커피는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텀브커피 신메뉴 출시 소문내기 이벤트’는 두가지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들은 두가지 이벤트 중 1가지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소문내기 첫번째 이벤트는 인증샷 이벤트다. 매장에서 텀브커피 신메뉴 구매 후 인증샷을 본인 SNS 또는 블로그에 게재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로 등록한 인증샷 또는 URL경로는 텀브커피 공식 페이스북 해당 이벤트 컨텐츠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텀브커피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신메뉴 출시 공지 컨텐츠를 본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마찬가지로 공유한 페이지 경로는 이벤트 컨텐츠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텀브커피는 이벤트 당첨자 1등 5명에게 영화 예매권 (1인 2매)을 증정한다. 이외 2등 50명에게는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디저트, 오믈렛빵 무료 시식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20일(목) 텀브커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텀브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도움이 되고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번 신메뉴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소자본커피창업 브랜드 텀브커피는 봄을 겨냥해 티, 디저트, 요거트 음료 등 총 3가지 신메뉴를 출시했다.
티 종류는 피부 노화 방지, 피로 회복 등에 좋은 ‘아쌈’, 마테차에 다양한 과일과 꽃향이 가미된 ‘포레스트마테차’, ‘아쌈플라워’ 등 과일티 5종으로 구성됐다. 이외 디저트 메뉴군에는 SNS에서 가장 핫한 오믈렛빵 3종을 비롯해 우리밀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 마카롱 프로마쥬, 쵸콜릿, 베이크드 치즈 케이크 등도 조각 케이크가 요거트 그룹군에는 유자 요거트, 그린애플 요거트, 청포도 모히또 등이 봄 시즌 새롭게 라인업됐다.
ilyo11@ilyo.co.kr